올리지오 리프팅은 시중에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은 강력한 리프팅 시술 장비입니다.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피부 탄력을 올려준다는 의미의 올리지오 리프팅이라고 불리는데요. 새롭게 나온 리프팅 시술 얼마나 좋은 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올리지오 리프팅

 

 

원하는 부위의 확실한 효과의 리프팅을 원한다면?

 

 

 

올리지오 리프팅

 

 

 

 

 

올리지오는 RF고주파를 진피층에 전달해 타이트닝 효과를 주어서 피부 전체의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술 직후에 효과가 바로 나타나며 시간이 지날수록 지속적으로 피부 속에 콜라겐이 생성되어 피부 속의 콜라겐이 생성되어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반영구 리프팅 효과를 원한다면? 이게 최고지~!

 

 

 

올리지오 리프팅만의 장점

 

 

 

 

 

 

 

✅ 피부에 열을 가하는 시술로 화상 등의 부작용을 염려할 수 있는데요. 올리지오 리프팅 장비에는 냉각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열에 대한 자극이나 통증이 없이 안전하게 시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피부상태에 따른 진동 기능과 쿨링 시간을 조절할 수 있어 열 에너지를 더욱 깊숙이 넣어 주면서 통증을 줄여주었습니다.

 

✅ 온도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높은 온도에서 자동으로 시술이 중지되어 적정한 시술 압력에서만 작동하게 되는 압력센서로 안정성을 더 높여주었습니다.

 

✅ 연속샷 모드를 사용해 기존 고주파 시술 대비 시술시간을 20 ~ 30 % 단축시켰습니다.

 

 

올리지오 리프팅이 필요한 경우

 

 

 

 

✅ 레이저리프팅 수술의 통증이 부담스러운 경우

✅ 짧은 시술시간 안에 효과를 보고 싶으신 경우

✅ 내 피부타입에 맞는 섬세한 시술을 원하는 경우

✅ 넓은 모공을 줄이고 피부결 개선을 원하는 경우

✅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고 싶은 경우

✅ 쌍꺼풀라인이 처지고 늘어지는 경우

 

 

올리지오 리프팅 가격

 

 

 

 

 

 

 

올리지오 리프팅 장비는 국산 장비로 수입장비들에 비해서는 시술 가격이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올리지오 리프팅 가격은 어느 부위를 리프팅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팔자주름과 눈가리프팅은 부위가 비교적 넓지 않아서 100샷에서 150샷 정도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 100샷은 15만 원 정도 150샷은 22만 원 정도인데, 두 부위를 같이 하게 되면 200샷 정도로 생각해서 대략 30만 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얼굴의 하관 또는 윗부분을 부분적으로 선택할 때는 300샷 정도로 생각해서 40만 원에서 45만 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얼굴 전체 즉, 풀페이스 관리는 600샷 정도로 생각해서 75만 원에서 80만 원으로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올리지오 리프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교적 최근에 나온 리프팅 장비로 다른 리프팅 시술의 장점은 더 부각시키고 단점을 보완한 시술이라고 할 수 있으니, 리프팅 시술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시술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