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에 필러를 넣는 이유는 다양한데요. 나이가 들수록 얼굴 부위에서 볼에만 유독 살이 빠짐으로써 볼 패임 현상이 나타나기도 하고, 보톡스 부작용으로도 오기도 합니다. 얼굴에 약물을 집어넣어서 하는 시술인 만큼 숙련된 의사에게 해야 할 텐데요. 오늘은 얼굴 필러, 볼살 필러에 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 필러, 볼살 필러 비용과 유지기간

볼살 필러는 누가 맞아야 할까?

 

✅ 보톡스 또는 윤곽수술 후 볼꺼짐이 나타난 분

얼굴에 살이 없는 분

옆광대가 돌출되어 보이는 분

울퉁불퉁한 얼굴라인으로 얼굴이 매끈해 보이지 않는 분

 

 

 

 

 

 

 

 

저 같은 경우에는 턱 보톡스를 정량보다 많이 맞아서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3개월 정도 지난 시점에서 갑자기 볼 패임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턱 보톡스의 부작용이기도 한데요. 해당 병원에 내원해서 부작용에 대해 설명하고 해결책을 물어봤으나, 시간이 지나면 다시 돌아온다는 대답이었습니다. 

 

하지만 볼 패임이 심하면 나이가 엄청 들어 보이는데요. 거기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저는 볼살 필러 맞기를 결정을 하였는데요. 필러는 효과가 바로 눈에 보이게 나타나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했던 시술 중 하나였습니다. 

 

얼굴 필러, 볼살 필러 비용과 유지기간얼굴 필러, 볼살 필러 비용과 유지기간

볼살 필러의 효과 및 유지기간

 

어려보이는 효과

부드러워지는 얼굴 라인

울퉁불퉁한 옆광대 라인 개선

하얀면부의 리프팅 효과

 

실제로 볼살 필러를 맞고 나서 바로 볼 패인 부분이 차오르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었고, 얼굴 라인이 예뻐졌으며, 피부에 윤기가 흐르는 것도 볼 수 있었는데요. 왜 사람들이 필러를 맞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볼살 필러 유지기간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데요. 저는 작년 이맘때쯤 맞았는데 지금까지 볼 패임 현상은 다시 생기지 않았으니, 1년 이상이 유지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병원에서 명시한 유지기간은 6개월에서 1년이라고 합니다.

 

 

 

 

 

 

 

볼살 필러 비용

 

필러는 cc당 가격을 정하는데요. 이벤트 하는 병원도 많아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서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1cc에 6만 원에 시술을 받았는데요, 개인마다 필요한 정량이 다른데 총 4cc를 주입해서 25만 원 정도에 시술을 했습니다. 부위가 넓을수록 주입하는 양이 많아지는데요. 보통 볼살 필러의 경우에는 30만 원 안팎에서 시술이 가능하니 볼 패임으로 고생하거나 스트레스받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시술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