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써마지 효과 다들 궁금하신가요? 얼굴 중에서도 가장 주름이 가장 먼저 그리고 많이 생기는 부분이 바로 눈 주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표정을 지을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근육이 바로 눈 주변 근육이기 때문이지 않을까 하는데요.

 

 

눈주름을 위한 리프팅 시술 바로 아이 써마지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눈주름 해결을 위한 아이 써마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라겐 듬뿍듬뿍한 시술을 원한다면 바로 이것이지~!

 

 

아이 써마지란?

 

 

아이 써마지는 고주파를 이용해 눈 주름에 시술하는 리프팅 방식입니다. 써마지는 피부 깊은 속까지 고주파 전류를 전달해 콜라겐 섬유의 변성과 수축을 일으켜서 콜라겐을 재생하고 주름 개선 효과를 나타냅니다

 

반드시 눈가 전용 팁을 사용해서 세밀하게 시술해야 하는데요. 눈가는 굴곡이 많고 예민하기 때문에 이 특성에 맞춰서 더 정밀하고 세심한 시술을 위해 아이 팁을 사용하게 됩니다. 시술 전과 도중 그리고 후에 쿨링시스템이 실시간으로 가동이 되어 표피층을 보호하게 되고 통증을 적게 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아이 써마지 시술 시 주의할점

 

 

얼굴 전체에 하는 리프팅 시술보다 눈에만 하는 아이 써마지는 좀 더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눈은 앞을 보는 기능을 하는 신체기관임과 동시에 얼굴에서 미용적으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부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중요한 신체기관입니다. 

 

통증없고 즉각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이 리프팅이지요~!

 

 

즉 일반 얼굴 피부에 하듯이 눈가에 시술한다면 큰 부작용을 일으킬 염려가 클 수 있는데요. 눈 주위의 피부 상태와 지방 분포 그리고 뼈와 혈관을 파악해 시술해야 합니다.

 

아이 써마지 시술 시 차별점

 

 

눈에도 눈꺼풀과 눈썹, 눈 밑 그리고 눈 옆 등 세세하게 분리하 수 있는데요. 부위별로 샷 수를 분배해서 시술해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병합 시술이 가능합니다.

 

마취 시에도 예민한 눈이 다치지 않게 철저하게 마취를 하게 되는데요. 안구에 안약으로 마취하고 눈가에 연고마취 그리고 안구가 다치지 않게 아이쉴드 렌즈로 3중 마취를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술 중 안구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 써마지 시술대상

 

✅ 눈 밑이 자글자글 늙어 보이는 경우

눈꺼풀 탄력이 떨어져서 처진 경우

눈 움직임이 불편한 시술이 꺼려지는 경우

눈가주름에 메이크업이 끼는 경우

 

 

아이 써마지 효과

 

처진 눈꺼풀, 눈가 잔주름 개선

눈가 피부 탄력 개선

콜라겐 재생

피부 타이트닝 효과

눈매 교정 효과

 

아이 써마지와 함께 하면 효과 좋은 시술

 

리쥬란 아이

 

리쥬란 아이는 강력한 세포 재생 능력을 가진 PN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리쥬란 아이를 진피층에 직접 주입하게 되면 얇아진 눈가 진피층의 치밀도와 두께를 증가시켜 눈주름과 눈 주변의 피부 탄력을 개선해 줍니다. 시술 후 4주 이후부터 도드라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 토르 RF

 

아이 토르 RF는 눈가 전용 핸드피스를 이용해 표피증부터 진피층까지 특화된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눈가 피부를 한 번 더 타이트닝 시켜서 시술 효과를 더 극대화하고 유지기간을 늘려줍니다. 

 

 

아이 써마지 가격

 

아이 써마지 가격은 한 번 시술에 90만 원에서 100만 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리쥬란 아이 또는 아이 토르 RF와 함께 시술받는다면 추가 비용이 좀 더 발생하는데요. 정확한 가격은 내원하셔서 상담 시에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