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캠핑러들 사이에서 핫한 캠핑장은 바로 이곳이라 하는데요! 신식이라 쾌적하기까지 한 캠핑장들 만나보러 가실까요?

환타콜라리조트
출처: instagram @ykk0818
 

이곳은 분위기 끝판왕인 글램핑존과 프라이빗하게 보낼 수 있는 독채펜션이 잘 갖춰진 가평의 환타콜라리조트입니다. 글램핑장은 아파트 단지처럼 구분이 잘 되어있고 밤에는 커다란 달무드등이 켜져서 밤의 감성을 자극시켜준답니다.

출처: instagram @jenny_jungmin
 

또한 불멍을 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이 잘 구비가 되어있어서 캠핑하기 너무 좋은 곳인 것 같네요. 공용 수영장도 있는데 수심이 깊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로 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놀이를 하러 오시는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입니다.

출처: instagram @travelmenu1
 
출처: instagram @travelmenu1
 

독채펜션은 마치 어느 한적한 별장에 온 듯한 기분마저 드는데요. 1층은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앞의 푸릇푸릇한 전경을 보실 수 있고요. 개인풀도 보유하고 있다는 점, 또한 밤에는 다락방에서 빔 프로젝트로 보고 싶었던 영화를 전용관에서 보는 듯한 기분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더 이상의 힐링이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출처: instagram @fantacolla.resort
 
출처: instagram @fantacolla.resort
 

11월부터는 야외수영장을 송어낚시축제로 컨텐츠화해서 이곳을 찾는 모든 분들께 실패없는 송어낚시를 할 수 있게 준비하셨다고 합니다. 바로 손질해서 구워먹을 수 있다는 점, BBQ 세트 항시 판매, 그리고 패들보트 체험도 즐길 수 있다는 점, 테이블 옆에서 불멍을 할 수 있는 장비들이 갖춰져 맛있는 마시멜로우도 구워먹을 수 있다는 것, 완벽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모든 것들이 갖춰있습니다.


*입실시간: PM 15:00
*퇴실시간: PM 11:00
*가격: (글램핑)20-30만원대  (독채)30-50만원대, 타입과 날짜에 따라 상이함.

환타콜라리조트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3번길 157-5

지도보기

무릉관광농원 캠핑빌리지
출처: instagram @slowly_camping
 

경주 캠핑빌리지 캠핑장은 30년간 운영한 수목원을 캠핑장으로 바꾼 캠핑장입니다.  빼곡하게 들어선
백나무숲에서 피톤치드와 함께 캠핑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유난히 다른 캠핑장에 비해 나무숲이 울창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이트에 그늘도 많고 프라이빗한 캠핑을 즐길수 있는 장소입니다.

출처: instagram @wise.park3497
 

사이트 사이사이가 넓어서 프라이빗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아요. 개인의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서 다양한 것을 시도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출처: instagram @ouiggyu
 

이곳은 트램플린, 짚라인 등 놀거리도 많다는 것이 장점이고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현재는 금,토,일 주말에만 운영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감성 캠핑장을 평일에도 열어주시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 instagram @tae.yeon__cp

밤이 되면 이렇게 나무 장작을 때서 불멍을 할 수 있다는 것, 정말 운치 있는 것 같습니다. 이곳은 매점을 운영을 하고 있는데, 신상캠핑장 답게 엄청 깔끔하게 구비가 되어 있고 다양한 품목들이 있어서 웬만한 것은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instagram @wise.park3497
 

*입실시간: PM 14:00
*퇴실시간: PM 11:00
*가격: 55,000원 (현재 금,토,일 주말만 운영)

무릉관광농원
경상북도 경주시 강동면 호국로 3150-56
지도보기
금계캠핑장 충남공주
출처: instagram @campers_ground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금계캠핑장은 32개의 사이트와 8 X 6m 크기의 파쇄석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수영장도 있고, 남 여 화장실 따로, 샤워실이 있습니다. 원하는 사이트를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은 아니고 도착 순서대로 자리를 잡을 수 있다는 점 알아두셔야겠습니다.

출처: instagram @campers_ground
 

하천과 산뷰로 눈도 마음도 리프레쉬할 수 있고요. 밤에는 알 전구가 켜져서 감성이 충만해진답니다. 매점이 있어서 필요한 것은 바로 구매하실 수 있고, 세제가 비치된 개수대와 공용 가전제품이 있는 부대시설, 깔끔의 정석인 샤워&화장실까지 없는 게 없는 캠핑장입니다. 화장실 바로 앞 사이트여도 냄새가 안 날 정도 청결 면에서 잘 관리되어 있어 고즈넉하게 앉아 캠핑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출처: instagram @xo___heeh
 

애완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차박, 카라반도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트램펄린 시설이 있다는 것도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농장 체험, 산책로 등이 따로 마련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출처: instagram @gzdz_diary
 

*입실시간: PM 13:00
*퇴실시간: PM 12:00
*가격: 평일 40,000원, 주말 45,000원

금계캠핑장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 문금길 86 금계캠핑장
지도보기
청풍호반 오토캠핑장
출처: instagram @yeny_camping_eu
 

충북 제천에 위치한 청풍호반오토캠핑장으로 가보시겠습니다. 충주호 뷰를 대놓고 감상할 수 있는 멋진 장소인데요. 인생 캠핑장이라는 소리를 들을 만큼 캠핑족들에게는 감성 캠핑장으로 유명한데요.

출처: instagram @hanminsohn
 

20개의 캠핑 사이트를 비롯해서 수영장, 취사장, 매점 등 여러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시설이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어서 누구나 좋아하는 캠핑장입니다.

출처: instagram @camping_ohjjang
 

이곳은 메타세쿼이아 나무들이 풍성해서 잎이 무성한 나무가 낮에는 그늘이 되어 주기도 하는데요. 그늘 아래 앉아서 호수를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선선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출처: instagram @camper_mini.0112
 

아름다운 충주호와 감성 캠핑 장비들이 만나서 하나의 그림을 자아내는 것 같은데요. 산속에서 하는 캠핑도 매력 있지만 이렇게 숲과 호수가 어우러진 장소에서 하는 캠핑은 마음을 뻥 뚫리게 하는 것 같습니다.

출처: instagram @camper_mini.0112
 
출처: instagram @ camper_mini.0112
 
 
밤에는 더 운치 있고 감성 충만한 이곳 청풍호반오토캠핑장입니다.


*입실시간: PM 13:00
*퇴실시간: PM 12:00
*가격: 45,000원

청풍호반 오토캠핑장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용곡길211번길 2
지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