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트라 효과 궁금하신 분들 계실 것 같은데요. 노화가 진행이 되면서 얼굴 살이 많이 빠지게 되고 점점 더 나이 들어 보이게 됩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줄 시술이 바로 스컬트라인데요. 스컬트라 효과와 비용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컬트라란?

 

 

PLLA (폴리 L 락트산) 기반의 필러입니다. 히알루론산을 기반으로 하는 일반필러와는 조금 다른데요. 일반 필러는 즉각적인 효과와 함께 지속기간이 최대 6개월로 비교적 짧은 편이지만, 스컬트라는 바로 나타나는 즉각적인 효과는 없으나 시술 후 1개월 이후부터 본격적인 콜라겐 생성이 시작이 되어 지속기간이 최대 2년으로 꽤 긴 편에 속합니다.

 

통증 1도 없고 즉각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바로 이 리프팅?!

 

또한 일반 필러는 인위적으로 볼륨을 만드는 반면, 스컬트라는 자가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여 탄력을 만드는 시술로 더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스컬트라는 손실된 볼륨을 회복시켜주어 얼굴을 더 생기있고 어려 보이게 만드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재생 및 주름, 탄력, 리프팅의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시술입니다.

 

스컬트라 시술대상

 

 

✅얼굴의 꺼진 부위의 볼륨을 채우고 싶은 경우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싶은 경우

볼륨감이 오랫동안 지속되길 원하는 경우

얼굴에 이물질을 주입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경우

 

리프팅 초보라면 이거 먼저 해보자~!

 

스컬트라 시술과정

 

 

주름 및 얼굴 볼륨의 손실된 부분 진단

해당 부위에 PLLA를 주입해 볼륨을 채워줌

수분이 채내로 흡수되면서 주름과 볼륨이 채워짐

PLLA가 분해되면서 콜라겐 생성 촉진

약 6주 후부터 주름개선과 볼륨 증대 효과

 

스컬트라 효과

 

 

피부 두께 증가시킴

얼굴의 전체적인 볼륨감 형성

얼굴의 잔주름 없애는 효과

전체적인 피부결의 개선

 

위와 같은 스컬트라 효과는 시술 후 6주 후부터 뚜렷이 나타나기 시작해서 최대 2년간 지속됩니다. 스컬트라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점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아무래도 자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시간이 걸린다는 점, 알아두시고 즉각적인 효과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시술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안전성 면에서도 좋고 스컬트라 효과가 확실하다는 점에서는 매력적인 시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컬트라 비용

 

 

스컬트라 비용은 일반적인 필러보다는 좀 더 비싸다고 볼 수 있습니다. 효과도 오래가고 안정성 면에서 우수하기 때문인데요. 1회 기준 40만 원에서 많게는 50만 원 이상까지 갈 수 있는데요. 보통은 1회 시술로만은 만족할 수 없기 때문에 효과가 나타나는 6주 간격으로 3회 정도의 시술을 받게 됩니다. 정확한 횟수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서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스컬트라 효과와 비용 및 시술대상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평소에 필러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데요. 이물질이 주입되는 것이 아닌 자가 콜라겐 형성을 도와주는 시술 스컬트라 한번 고려해볼 만한 시술인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