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 가격 이전보다는 라식수술을 하는 사람이 많아서인지 많이 저렴해졌는데요. 시력교정술이 발달하면서 라식과 라섹수술의 단점을 보완한 스마일라식 수술도 생기고 이제 많이 보편화되었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눈을 건드는 수술인 만큼 그 어떠한 수술보다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스마일라식 가격과 장점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일라식이란

라식과 라섹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합쳐놓은 시력교정술로, 최소한의 각막만을 절개하기 때문에 각막 겉면의 손상은 최소화하고 기존 각막을 그대로 보존할 수 있기 때문에 회복되는 속도가 이전보다 더 빨라졌습니다. 아주 미세한 레이저를 이용해서 각막 실질 조각을 만든 다음에 각막에 미세한 절개창을 생성해서 그 사이로 각막 실질 조각을 빼내는 수술입니다. 

 

그래서 이전에 비해서 회복이 빠르고 바로 일생생활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수술을 할 수 있는 라식수술방법입니다.

 

눈매 또렷하게 만들어 연예인 눈매 만들려면?

 

스마일라식 수술이 필요한 경우

✅ 안구건조증과 원추각막과 같은 부작용이 걱정이 되는 경우

각막 혼탁과 퇴행이 걱정되는 경우

통증이 거의 없고 빠른 회복을 원하는 경우

눈에 가해질 외부 충격 또는 자극으로부터 보호받고 싶은 경우

수술 후 선글라스 착용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싶은 경우

스테로이드 사용에 의한 안압 상승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경우

 

다크써클로 어두운 내 인상, 이제는 바꿔야 할 때~!!

 

스마일라식 회복기간

스마일라식은 수술 후 다음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세안, 샤워, 가벼운 운동, 피부화장 등은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음주, 흡연, 사우나, 격한 운동, 펌과 염색 등 미용실 시술은 약 일주일에서 10일 후에 가능합니다. 

 

스마일라식 가격

라섹, 라식에 이어서 생긴 3세대 시력교정술고 최신 기술이니만큼 스마일라식 가격은 라섹과 라식에 비해서 비싸게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병원마다 스마일라식 가격이 다른데 비싼 곳은 350만원, 좀 저렴한 곳은 200만 원에서도 가능합니다. 보통 스마일라식 가격은 250만 원에서 300만 원 선에서 가능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스마일라식 가격과 회복기간 및 스마일라식 수술이 필요한 경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각막을 직접 건드리는 수술인만큼 굉장히 중요하고 신중해야 할 수술입니다. 대체적으로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저렴하다고 하기보다는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서 수술 병원을 결정하시고 의사 선생님을 결정하셔야 한다는 것, 참고하시고 스마일라식으로 밝은 세상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