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링크 리프팅 가격 요즘에는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시술이 가능한데요. 물론 저렴하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지만 슈링크 리프팅은 리프팅 시술을 처음 해보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시술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과 부작용 효과 등을 고려했을 때 부담스럽지 않게 입문할 수 있는 슈링크 리프팅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더욱더 강력해진 리프팅이 나왔다~!

 

 

슈링크 리프팅이란?

 

 

 

 

 

 

슈링크 리프팅은 고강도 집적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속 가장 깊숙한 부분인 근막층까지 에너지를 도달시켜 일정 깊이의 열응고점을 만들어 피부를 수축시키는 원리를 통해 처지고 늘어진 피부 조직을 한껏 끌어당겨주는 시술입니다. 

 

슈링크 리프팅의 원리는 초음파로 각 피부층 깊이별로 열응고점을 형성시키고 열에너지로 피부가 수축이 되면서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을 촉진시킵니다. 

 

 

슈링크 리프팅 시술 대상

 

 

 

 

 

✅ 주름 때문에 나이보다 더 들어보이는 경우

✅ 턱살로 인해 처진 얼굴 라인이 고민인 경우

✅ 이중턱으로 인해 턱라인이 보이지 않는 경우

✅ 얼굴 탄력이 저하되어 피부가 처지는 경우

✅ 울퉁불퉁한 얼굴라인이 고민인 경우

 

 

슈링크 리프팅 효과

 

✅ 피부재생

✅ 탄력증가

✅ 모공수축

✅ 콜라겐 재생효과

✅ 팔자주름 개선

 

슈링크 리프팅 부작용

 

 

 

 

 

 

 

슈링크 리프팅은 상대적으로 얼굴에 살이 없는 분들에게는 효과가 미미할 수 있습니다. 얼굴살이 없는 경우에 슈링크 시술을 과도하게 받는다면 오히려 볼 꺼짐 현상이 나타나면서 더 나이가 들어 보이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얼굴 살이 없으신 분들은 이런 리프팅이 옳아요~!

 

 

또한 피부에 열에너지를 도달시키는 것이므로 화상과 피부 트러블 등의 부작용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이는 흔한 경우는 아니고 이러한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슈링크 리프팅 유지기간

 

보통의 다른 레이저 리프팅이 그렇듯이 슈링크 리프팅 유지기간도 최대 1년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3개월에서 6개월 정도 유지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시술 후 즉각적으로 효과가 보이기도 하지만 그 효과가 극대화되는 시기는 시술 후 한 달에서 두 달 사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에 과도한 시술을 받는 것보다는 두세 달 간격을 두고 시술을 받는 것이 부작용도 피하고 유지기간을 길게 하는데 더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슈링크 리프팅 가격

 

 

 

 

 

 

 

슈링크 리프팅 가격은 100샷 단위로 책정이 됩니다. 다른 레이저 리프팅 시술도 많이 개발이 되어 나오고 있어 상대적으로 오래된 시술인 슈링크 리프팅 가격은 많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슈링크 리프팅 가격 요즘은 100샷에 3만 원에서 5만 원까지도 가능한데요. 물론 100샷만 시술받는 것은 아니고 한번 시술에 기본 300샷 이상은 돼야 하기에 10만 원에서 15만 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른 리프팅 시술보다는 가성비 좋은 시술로 누구나 부담 없이 해볼 수 있는 시술이기에 사회초년생 분들이나 중요한 면접이나 행사 등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고민해 보셔도 좋은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