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 제거 정말 인생 최대의 숙제라고 할 수 있는 어려운 과제입니다. 아무리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도 가장 안 빠지는 부분이 바로 허벅지, 엉덩이, 복부 쪽의 셀룰라이트인데요. 셀룰라이트가 많으면 옷을 입어도 핏이 살지가 않고 사람이 둔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가 있어서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셀룰라이트 제거가 필요합니다.

 

 

특히 여름철 노출이 심하게 되면 가장 먼저 신경 쓰이는 부분이 허벅지 살, 엉덩이, 복부 살인데요. 내가 입고 싶은 옷을 입기 위해서도 셀룰라이트 제거 등 몸매 관리는 필수입니다. 

 

빠른 시간안에 원하는 부위를 빼기 위한 방법은?!

 

요즘 가장 인기있는 리프팅 시술은 바로 이것?

 

셀룰라이트란?

 

셀룰라이트는 허벅지와 엉덩이 복부에 있는 오렌지 껍질 모양 비슷한 울퉁불퉁한 피부 생김새를 말합니다. 이런 셀룰라이트는 비만, 순환장애, 호르몬의 변화, 근막의 만성염증 등으로 인해 생기고 이는 식단 조절이나 운동으로는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하는 체계적인 관리에 들어가야 없앨 수 있습니다.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은 생활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데요. 생활 습관만 어느 정도 고쳐도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것을 막거나 셀룰라이트를 조금은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늘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자세가 삐뚤면 근육에 변형을 가져오게 되는데, 이러한 비정상적 근육은 움직임에 있어서 인대나 힘줄에 손상을 줍니다. 그렇게 되면 염증이 생기게 되는데 이 염증은 셀룰라이트를 만들게 되는 원인이 되므로 우리는 늘 생활 속에서 올바른 자세를 갖도록 매 순간 신경 써야 합니다.

 

 

짠 음식을 피해야 합니다. 짠 음식은 우리 몸에 순환장애를 일으켜 셀룰라이트를 생성하는 원인이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좀 짜게 먹는다면, 일부러 간을 좀 약하게 해서 먹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꽉 끼는 옷 되도록이면 입지 말아야 합니다. 꽉 끼는 옷은 혈액과 림프 순환의 장애를 일으켜 부종을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될 수 있으면 여유 있는 옷을 입고 집에 들어오면 꽉 끼는 속옷을 꼭 벗고 생활하시기를 바랍니다. 평소에 림프절을 마사지해 주는 습관도 림프 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이 밖에 탄수화물 줄이기, 물 많이 마시기 등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이 많으니 의식적으로라도 실천해보시길 바랍니다.

셀룰라이트 제거시술

 

셀룰라이트 제거시술이 요즘 인기가 많은데요. 바로 체외충격파를 사용한 시술입니다. 체외충격파는 세포의 치유 기전을 촉진해 셀룰라이트가 엉켜 단단하게 굳어 있는 부분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 개선 및 근막의 염증을 완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분해된 셀룰라이트와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불필요한 지방세포 파괴 및 콜라겐 재생효과가 있어서 자연스럽고 매끈한 그리고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셀룰라이트 제거시술원리

 

셀룰라이트 제거시술원리는 시술 부위 지방 세포 및 셀룰라이트가 파괴가 되면서 사이즈의 감소와 셀룰라이트가 개선이 되고 파괴된 지방 세포 및 노폐물 체외 배출로 인해서 림프 순환 촉진과 부종 감소, 피부 탄력이 개선이 됩니다. 

 

셀룰라이트 제거시술대상

- 셀룰라이트가 많아서 빠른 개선이 필요한 경우

- 발목과 종아리가 잘 붓는 경우

- 튼살과 흉터 등 개선이 필요한 경우

- 피부 표면이 푹 꺼져있거나 움푹 파져 있는 경우

- 빠르고 간편하게 바디라인의 개선을 원하는 경우

셀룰라이트 제거시술부위

 

셀룰라이트 제거시술부위는 대표적으로 허벅지 셀룰라이트를 꼽을 수 있는데요. 허벅지 셀룰라이트가 몸매를 둔해 보이게 하는 원인이 되는 부위입니다. 특히 허벅지 셀룰라이트 중에서 승마살과 힙라인, 안쪽살 등에 제거시술을 할 수 있는데요. 이 세 부위만 중점적으로 해도 허벅지 셀룰라이트는 전체적으로 감소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부위는 뒷구리, 옆구리, 상복부, 하복부, 팔뚝 등이 있습니다. 

 

셀룰라이트 제거시술효과

 

시술효과는 지방세포 파괴와 전체적인 체형이 개선이 된다는 점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또한 셀룰라이트가 제거되면서 살이 틀 수가 있는데 이 부분까지 완벽히 케어가 된다는 점, 동시에 콜라겐 생성 및 탄력이 증가하고 부기 및 부종 증상이 완화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셀룰라이트 제거시술가격

 

셀룰라이트 제거시술가격은 1회 관리에 10만 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술은 1회만으로는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최소 3회 이상을 진행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물론 어느 부위를 시술을 받느냐 그리고 셀룰라이트의 양이 얼마나 많은가에 따라서 횟수는 달라지게 되어 있으니, 내원 시 이 점은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과 시술원리, 시술대상, 시술효과, 시술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은 생활속에서 누구나 실천 가능하니, 꼭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