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컴백, 인기가요

브레이브걸스 컴백, 인기가요

 

지난 17일 신곡 '치맛바람'을 발매하며 벌써부터 여름 썸머퀸의 자리를 예고한 브레이브걸스의 컴백무대가 오늘 인기가요에서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타이틀곡 치맛바람과 풀파티로 시원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습니다. 이는 브레이브걸스의 5번째 미니 앨범으로 롤린으로 역주행 후 국민들의 대대적인 사랑과 응원을 받는 걸그룹으로 자리 잡고 있는 시기에 나온 앨범이라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앨범인데요. 드디어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서 신나는 안무와 함께 신곡 발표를 하면서 세상에 공개되기 시작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컴백, 인기가요

브레이브걸스의 민영은 나오자마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하다는 소감을 밝혔고, 은지도 이렇게 많은 사랑을 주실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새 앨범 타이틀곡 치맛바람은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곡으로 시원한 사운드 중독성있는 멜로디, 매력적인 안무가 인기에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컴백, 인기가요

 

브레이브걸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용감한 형제가 애정을 가지고 만든 그룹으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회사 이름을 따서 만든 걸그룹인만큼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가수들이고 용감한 형제가 얼마나 지극정성을 다해서 지금까지 이끌어 온 건지를 알 수 있고 이미 많이 기사화가 되어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컴백, 인기가요

 

2011년 결성이 되어서 은영, 서아, 예진, 유진, 혜란, 하윤 이렇게 6인조였으나 지금은 변화의 시기를 거쳐서 현재 민영, 유정, 은지, 유나 이렇게 4인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 발매한 싱글 음반 롤린이 올해 초 갑자기 역주행을 하면서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와 이제는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올해 초 해체를 결심하고 모두가 숙소에서 짐을 싸고 나갈 날을 바라보고 있던 시점에서 갑자기 롤린이 역주행 하는 바람에 다시 짐을 풀었다는 일화는 굉장히 유명한데요. 지금까지 포기하지 않고 힘든 시기를 거치면서도 꿋꿋이 버텨온 브레이브걸스와 그 뒤에 묵묵히 본인의 사비로 생활비를 대주면서까지 소속 가수들을 포기하지 않고 지금까지 이끌어온 제작자 용감한 형제, 같이 인내하고 버텨왔기에 이러한 눈물겨운 결실을 맺은 것이 아닐까 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컴백, 인기가요

늘 겸손한 마음을 가지고 자만하지 않는 것을 모토로 여기는 용감한 형제와 브레이브걸스, 실력파 그룹이고 그동안 많은 고생을 한 만큼 앞으로는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