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샌드위치, 비슷한 비주얼

 

지금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부천에 샌드위치 가게가 방영이 되면서 샌드위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보면서 샌드위치가 어찌나 당기던지 그다음 날 바로 제가 자주 가는 서울 신정동에 맛있샌드라는 곳을 눈 뜨자마자 달려갔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샌드위치, 비슷한 비주얼

이곳은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사장님이 샌드위치를 주력으로 하시다가 샐러드를 찾는 손님들이 늘어나면서 지금은 샌드위치, 샐러드, 에그 모닝빵, 크로프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샌드위치는 클럽 햄치즈 샌드위치와 단호박 샌드위치, 매콤 새우 샌드위치, 참치 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클럽 햄은 3000원 단호박과 참치는 3500원 매콤 새우는 3800원으로 엄청 착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네요.

요즘 또 핫한 크로플은 3500-4000원, 에그 모닝빵은 4000원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샌드위치, 비슷한 비주얼

 

모든 종류가 다 맛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것을 좋아해서 인지 매콤 새우 샌드위치를 가장 많이 먹는 것 같습니다. 재료가 꽉꽉 들어차서 하나만 먹어도 굉장히 배가 부른 것 같아요. 보통 남자분들은 더 드시더라고요. ^^

에그 모닝빵도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습니다. 아침에 출근할 때 들러서 에그 모닝빵에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점심시간까지 아주 배가 든든하더라고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샌드위치, 비슷한 비주얼

또 이 집의 자랑 중 하나인 샐러드는 단돈 5000원인데, 매일매일 종류가 바뀌고 사장님이 아침마다 인스타그램에 공지를 해줍니다. 오늘의 샐러드는 OO샐러드라고요.^^

미리 예약을 해야지 안 그러면 금세 sold out이 되더라고요 ㅜㅠ.

샐러드는 보통 건강식 샐러드를 많이 만드시는 것 같아요. 고단백에 비타민 풍부한 영양가 있는 재료를 듬뿍, 늘 드는 생각이지만 재료를 아끼지 않으시는 것 같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샌드위치, 비슷한 비주얼

음료의 종류도 너무 다양해요. 

 

아메리카노, 각종 라테 종류, 에이드, 아이스티 등 가격도 너무 착해요.

아메리카노 2500원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샌드위치, 비슷한 비주얼

 

 

요즘은 맛있다고 소문이 많이 나서인지 단체주문이 너무 많아져서 사장님이 행복한 비명을 지르시는 것 같아요. 

재료도 너무 신선하고, 서비스도 팍팍 주시고,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신정동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원래 나만 알고 싶은 곳이었으나 이러한 곳은 소문이 많이 나야함 ㅎㅎ

 

백종원의 골목식당 샌드위치, 비슷한 비주얼

백종원의 골목식당 샌드위치, 비슷한 비주얼백종원의 골목식당 덕에 샌드위치가 갑자기 이슈로 떠오르면서 저도 자주 가는 샌드위치 가게를 한번 소개해 보았습니다. ^^

 

위치는 신정4동주민센터 근처이니 지도에서 '맛있샌드'를 검색해주시고 찾아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