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싱글 CD 발매

방탄소년단 싱글CD 발매

방탄소년단이 오늘 7월 9일 새 싱글 CD를 발매했습니다. 여름을 맞이해서 글로벌 섬머송인 Permission  to Dance를 공개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댄스곡입니다. 이번 새 CD는 전 세계를 강타하며 글로벌 섬머송이 된 BUTTER와 Permission to Dance 그리고 이 두곡의 인스트러멘탈(악기) 버전 이렇게 모두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싱글CD 발매

 

새로 발표한 Permission to Dance은 세계적인 뮤지션 에드 시런과 영국 출신의 프로듀서 스티브 맥이 참여해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We don't need permission to dance (우리는 춤추는 데 허락을 받을 필요는 없어)라는 노랫말에서 알 수 있듯이 상황이 힘들고 어려워도 이를 이겨낸 우리 모두는 춤을 추면서 마음이 가는대로, 누구의 허락도 받을 필요없이 마음껏 춤을 춰도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싱글CD 발매

Listen to your Heart's Rhythm (너의 심장의 리듬을 들어봐)

이는 우리 모두에게 말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메세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Permission to Dance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보다 정확한 메시지를 전해들을 수 있습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 이것이 미래에 언젠가는 종식이 될 희망의 의미가 담긴 보라색 풍선을 날립니다. 어떠한 제약과 구속이 없이 자유롭게 춤추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이 가운데 보라색 풍선을 발견한 사람들이 함께 춤을 추는 장면을 연출합니다.

 

특별에 이번에는 국제수화를 사용해서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요. 이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고 거기에 긍정적이 메시지까지 담겨서 사람들에게 감동과 깊은 울림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싱글CD 발매

음악을 통해 즐거움과 긍정의 메세지를 주는 방탄소년단의 싱글 앨범의 발매를 축하합니다!!

방탄소년단 싱글CD 발매

'연예&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하늬 (이하늬결혼,임신,수상)  (0) 2022.01.17
황정음 이영돈과 재결합  (0) 2021.07.09
신세경, 아이유 소속사로 이적  (1) 2021.07.05
박재정, 놀면뭐하니  (0) 2021.07.03
전여빈 놀면뭐하니 출연  (0) 2021.07.0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