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리프팅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얼굴 탄력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노화가 진행이 되면 가장 먼저 눈에 띄게 탄력이 떨어지는 부분이 바로 얼굴이 아닐까 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효과적인 시술 중 하나가 바로 미니 리프팅인데요. 오늘은 미니 리프팅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니 리프팅 가격과 장점

 

부담스럽지 않고 효과 좋은 리프팅 시술을 원한다면?

 

미니 리프팅이란?

 

 

 

 

 

 

미니 리프팅은 일반적으로 레이저로 하는 시술은 아니고 헤어라인 안쪽, 측두부에 작은 절개를 내어서 리프팅을 하게 되는데요. 절개 리프팅과 시술 리프팅의 중간 단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절개 리프팅보다는 절개 부위를 최소화해주고 시술 리프팅보다는 더 효과적인 리프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미니 리프팅 가격과 장점

 

우리 피부에는 근막층이 있는데 피하지방층과 근육층 사이에 있는 것으로 얼굴 표정과 탄력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근막층은 노화가 진행될수록 점점 느슨해져 주름을 만들고 피부를 처지게 하는 요인이 됩니다.

 

미니 리프팅은 이 근막층을 끌어올리는 리프팅 수술로 강력해진 수술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내 얼굴에 맞는 리프팅 시술은 과연?

 

미니 리프팅의 장점

 

 

 

 

 

✅ 당일 시술, 당일 회복으로 멍과 붓기가 거의 없어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헤어라인 안쪽, 측두부 최소절개 방법으로 회복기간을 단축시킵니다.

안면거상보다 비용은 적게 들지만 안면거상급 리프팅 효과가 있습니다.

나이, 피부 탄력에 따라서 단계별로 리프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미니 리프팅이 필요한 경우

 

 

 

 

 

처지는 주름과 피부가 고민인 경우

피부 절개의 흉터가 걱정되는 경우

오랜 지속력을 원하는 경우

팔자주름 또는 원하는 부위의 잔주름 개선을 원하는 경우

빠른 회복기간으로 리프팅 효과를 원하는 경우

피부 탄력이 떨어진 경우

얼굴 전체적인 라인을 개선하고 싶은 경우

 

미니 리프팅 가격

 

 

 

 

 

미니 리프팅 가격은 병원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요. 미니 리프팅 가격은 적으면 80만 원에서 많게는 150만 원 또는 그 이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얼굴의 지방이 많은 경우는 얼굴 지방 흡입술까지 진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미니 리프팅 가격이 좀 더 비싸질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미니 리프팅 가격과 미니 리프팅 장점 등에 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미니 리프팅은 안면거상술이 조금 부담스럽거나 일반 레이저 리프팅 시술로는 효과가 적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하시기에 적합한 시술인 것 같습니다. 

 

적당한 가격에서 좋은 리프팅 효과를 원한다면 미니 리프팅이 적합한 시술이라고 생각합니다. 병원에 내원하셔서 상담을 통해 각자의 얼굴 상태에 맞는 리프팅 시술을 하시기를 관해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