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사주 볼 수 있는 곳이 굉장히 많은데요. 전문적으로 사주나 운세를 보려고 하면 무료가 아닌 유료로 진행이 되어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간단한 사주는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충분히 볼 수 있으니, 사주와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씩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오사주

 

 

무료사주를 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http://www.neosaju.com/ 로 들어가시면 무료사주를 비롯해 사주풀이와 이름풀이, 궁합보기, 꿈해몽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사주는 말 그대로 무료로 사주를 볼 수 있고 궁합보기와 꿈해몽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어젯밤 꾼 꿈이 과연 무엇인지 알아보는 법~ 길몽? 흉몽?

 

띠별 내 운세가 궁금하다면?

 

그러나 사주풀이와 이름풀이는 소정의 이용료가 드니, 이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심심풀이로 오늘 날짜로 무료사주를 검색해보았는데요. 이름과 생년월일을 기입하면 사주가 나오는데, 오늘 사주가 생각보다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또한 궁합보기도 나의 연인이나 평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넣으면 보실 수가 있는데요. 은근히 재미있는 결과가 나오는 것 같아서 심심할 때 한 번씩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주팔자

 

 

사주팔자 http://www.sajupalja.pe.kr/에 들어가시면 무료사주팔자를 볼 수 있는데요. 

무료사주팔자를 클릭하시면 오늘의 운세와 내일의 운세를 포함해 금전운과 연애운 형제부모운까지 볼 수 있습니다. 모두 무료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저는 인생총운을 한번 보았습니다.

 

누구나 궁금해하는 인생총운, 저는 그래도 좋은 편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사실 모든 문장이 너무 저 같아서 소름 끼치면서 보고 있었는데요. 우연의 일치인지 아니면 정말 그러한 것인지, 아무튼 이보다 더 좋은 운명이 없겠으니 감사하며 베풀며 살라고 하니, 감사하면서 베풀면서 살아야겠네요.

 

부모형제운을 보았는데, 이것도 역시 어느 정도 맞는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이왕 사주를 보는 거 좋은 방향으로 나오면 기분도 좋고 괜히 행복해지는 것 같은 마음이 드는데요. 나머지 금전운과 연애운 등도 너무 재미있으니 한번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스마트사주

 

 

그다음으로 보실 무료사주 사이트는 바로 스마트사주인데요. http://s0site.smartsaju.com/user/fsaju05/main.htm 로 들어가시면 무료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의 생년월일과 성별 그리고 태어난 시간을 모를 경우에는 모름으로 선택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사주가 아래와 같이 나왔네요. 기가 센사주이며 고집이 세다고 하는데, 사실 그건 잘 모르겠고 밑에 설명된 내용은 굉장히 저의 모습과 흡사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세 가지 사이트에서 무료사주를 본 결과 어느 정도는 맞는 느낌이 있는 것 같아서 신뢰가 가는데요. 참고는 할 수 있어도 맹신을 하게 된다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적당히 재미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새롭게 나오는 무료사주 사이트가 많은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무료사주 사이트를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