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바 리프팅이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리노바 리프팅은 레이저 리프팅 시술의 일종인데, 다른 레이저 리프팅 시술보다도 즉각적인 효과와 거의 없는 통증으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시술입니다. 리프팅의 통증 때문에 시술을 고민하셨던 분들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리프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강력한 리프팅 시술은 없다~! 바로 이것?

 

 

리노바 리프팅이란?

 

 

리노바 리프팅은 여러가지 리프팅의 장점을 잘 살린 프리미어 레이저 리프팅 시술로 고강도 집속초음파와 고주파 병합 시술의 시너지를 이용해서 통증이 거의 없이 강력한 리프팅 타이트닝 효과를 일으킵니다. 

 

리노바 리프팅의 장점

 

 

우리 피부는 각질층, 표피층, 진피층, 피하지방층과 근막층을 지나 근육층까지 이루어져 있는데 다른 시술과는 차별되게 리노바리프팅은 근막층 깊은 곳까지 리프팅 효과가 전해집니다.

 

 

좀 더 오래가는 리프팅 시술을 원한다면?

 

 

일반 리프팅은 초음파 발생 시 높은 온도로 인해서 카트리지 내부 증류수가 증발을 해 전체 에너지에 최대 70%만 피부로 전달이 된다면, 리노바 리프팅은 매 시술마다 증류수가 재충전되어 설정된 에너지를 100% 전달시키므로 시술 직후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노바 리프팅 시술 대상

 

 

✅ 얼굴 주름, 탄력 개선하고 싶은 경우

✅ 노화로 인해 얼굴라인이 무너진 경우

✅ 자연스러운 탄력감을 원하는 경우

✅ 울퉁불퉁한 얼굴라인이 고민인 경우

✅ 눈가, 입가, 이마 등에 잔주름이 늘어난 경우

✅ 도드라지는 이중턱을 가진 경우

✅ 거칠거칠한 피부결이 신경쓰이는 경우

✅ 목주름을 완화시키고 싶은 경우

 

리노바 리프팅 유지기간

 

 

리노바 리프팅도 다른 리프팅과 유지기간은 비슷한대요. 보통의 레이저 리프팅 시술의 유지기간은 6개월에서 최대 1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중간에 추가 시술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그만큼 유지기간은 길어지게 되는데요.

 

리노바 리프팅 시술시간은 30분 이내로 간단하며 마취크림도 따로 바르지 않습니다. 시술 후 일상생활도 즉시 가능하기 때문에 바쁘신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리프팅 시술이 아닐까 합니다.

 

리노바 리프팅 가격 

 

 

리노바 리프팅 가격은 몇샷이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보통 1000샷을 기준으로 가격이 책정이 됩니다. 1000샷의 가격은 저렴한 곳은 5만 원에서 일반적인 곳은 10만 원 정도인데요. 

 

물론 한번 시술에 1000샷은 별 효과가 없다고 볼 수 있고요. 보통 어느 정도의 효과를 보시려면 적어도 3000샷 이상은 맞으셔야 합니다. 어느 부위에 맞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는 문제이기는 하나, 보통은 3000샷에서 5000샷 정도로 1회 시술에 20만 원에서 많게는 50만 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3주 정도의 간격으로 3회 이상 시술을 할 경우에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