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로 골드 리프팅 많이 들어보셨나요? 울쎄라와 더불어서 요즘 인기있는 리프팅 시술 중 하나입니다. 아무리 인기가 있다해도 정확히 알고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겠죠? 오늘은 더블로 골드 리프팅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더블로 골드 리프팅이란

 

 

더블로 골드 리프팅은 강하게 집적된 초음파를 피부에 쏘아 늘어진 콜라겐 조직을 당겨주고 새 콜라겐의 재생을 도와줍니다. 집적 초음파로 근막층까지 침투해 피부재생 최대의 효과를 내는 리프팅 방법입니다. 

 

더블로와 더불어 효과만점인 리프팅은 바로 이것?!

 

즉 강하게 집적된 초음차 에너지를 이용해 진피층과 근막층에 각각 작용해 피부의 당김이 이루어져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더블로 골드 리프팅 시술대상

 

 

✅ 피부탄력이 떨어지는 경우

 볼이쳐져 팔자주름이 깊어 보이는 경우

 미간주름, 잔주름, 이중턱 등이 고민인 경우

 갸름한 V라인을 원하는 경우

 흉터없는 리프팅을 원하는 경우

 

더블로 골드 리프팅 유지기간

 

 

더블로 골드 리프팅 시술시간은 10분 정도이며 시술효과는 2주 후면 눈에 띄게 나타나게 됩니다.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효과는 피부의 수축이 일어나면서 탄탄해지는데요. 이 효과는 시술 후 열에너지로 손상된 구조물들이 재생이 되면서 3주 간 효과가 극대화되고 섬유화가 이루어지면서 효과가 지속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렇게 진행된 효과는 대략 3개월에서 길게는 6개월까지 유지가 됩니다. 통증은 거의 없는 편이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프팅 시술입니다. 

 

더블로 골드 리프팅 시술주기

 

 

젊은 층은 피부의 처짐이 많이 심하지 않아서 1회만 받아도 효과를 크게 보시는 분들이 많고, 상대적으로 연령대가 있고 피부 처짐이 심한 경우에는 한 달 간격으로 3회 정도의 시술을 받는 것이 큰 효과를 보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고 나서 3~4개월에 한 번씩 시술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시술주기입니다. 

 

더블로 골드 리프팅 장점

 

더블로 골드 리프팅 장점은 비교적 고가의 리프팅 수술인 울쎄라와 거의 필적할 만한 성능을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울쎄라에 비해 많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울쎄라에 비해서 통증이 적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과에서도 많이 권하는 최고 가성비의 탄력, 리프팅 시술입니다. 

 

 

더블로 골드 리프팅 가격

 

더블로 골드 리프팅 가격은 300샷을 기준으로 10만 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앞에서 언급했듯이 한 번의 시술로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최소 3번을 시술한다면 30만 원 이상의 비용이 든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요즘 떠오르는 리프팅 시술인 더블로 골드 리프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특히나 리프팅 시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여러 가지 리프팅 시술을 잘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시술을 선택하셔서 숙달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음으로 동안얼굴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