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신 분들에게 오늘의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간혹 눈밑지방제거와 눈밑지방재배치를 혼동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서 오늘은 이 두 수술의 차이점과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을 비롯한 수술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부분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과 수술효과

눈밑지방제거와 눈밑지방재배치의 차이점

 

 

 

 

눈밑지방제거는 눈 밑 안쪽의 결막을 최소한으로 절개해 툭 튀어나온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방식이고 눈밑지방재배치는 눈 밑 처진 지방과 근육을 재배치하는 수술방식입니다. 눈밑지방제거는 눈 밑에 볼록하게 튀어나온 부분으로 인해 눈 밑이 꺼져보이고 전체적으로 피곤한 인상을 줄 때 그리고 그 돌출된 부분이 도드라지게 보이는 경우에 수술을 하게 됩니다.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비용은 그럼 얼마?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과 수술효과

눈밑지방제거 수술이 필요한 경우

 

다크서클로 인해서 인상이 어둡고 칙칙해 보이는 경우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듣는 경우

눈 밑 지방이 볼록해 부어 보이는 경우

눈 밑 고랑이 꺼져 있지 않은 경우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과 수술효과

🔽🔽🔽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과 수술효과

눈밑지방제거 수술 효과

 

 

 

 

 

 

✅ 즉각적인 동안효과

다크서클이 제거됨

환한 얼굴로 개선이 되고 눈 밑 주름이 없어짐

눈 밑 조직 타이트닝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은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비용보다는 좀 더 저렴한 편입니다. 이벤트 가격으로 하게 되면 50만원 안팎으로도 가능한데요.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정상가는 보통 70만원에서 80만원 선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렴하다고 다 좋은 게 아니고 어떠한 조건이 붙었는지도 꼼꼼하게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에는 간단한 시술처럼 여겨지는 수술 중 하나가 바로 눈밑지방제거와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인데요. 

 

수술시간도 30분에서 1시간으로 금방 끝나고 살짝 붓고 멍드는 것 이외에는 당일날 큰 무리가 없어서 일상생활로의 복귀도 빠릅니다. 

 

오늘은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을 비롯해 수술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살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눈에 보이는 가장 큰 효과는 바로 어려 보인다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처음 사람을 만났을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곳은 눈이고, 눈이 또렷하고 맑아야 좋은 인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밑지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수술을 한번 꼭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