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 지방이 쳐지는 것은 나이가 들수록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 중 하나인데요. 눈밑에 주름이 생기면서 움푹 패이는 느낌과 함께 눈밑이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이 들게 됩니다. 보통 노화가 진행이 되는 30대부터 이런 현상이 많이 생기는데 요즘에는 젊은 층도 다크서클로 인해 인상이 어두워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시술이 눈밑 지방재배치 시술인데요. 오늘은 눈밑 지방재배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밑 지방재배치 비용과 회복기간

눈밑 지방재배치 수술방법

 

눈밑 지방재배치는 볼록하게 튀어나온 지방은 제거해주고 눈물고랑 등 꺼진 부위는 제거했던 지방으로 채워서 눈 밑 전체를 전체적으로 평평하게 만들어서 그늘지고 어두웠던 눈가를 환한 눈매로 개선을 해줍니다.

 

 

 

 

 

 

 

 

처음에는 늘어진 위치를 파악하고, 레이저로 국소 절개를 한 뒤, 눈밑 지방제거 및 재배치를 하게 되는데요. 시술시간은 1시간 정도 걸리게 되는데, 그렇기 때문에 시술이라고 하기보다는 수술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눈밑 지방재배치 비용과 회복기간눈밑 지방재배치 비용과 회복기간

눈밑 지방재배치 수술대상

 

✅ 피부의 색소침착이 과하게 생긴 경우

✅ 눈밑 지방이 튀어나오면서 처지는 경우

✅ 눈밑 지방이 꺼지면서 다크서클이 생긴 경우

✅ 피부가 얇아 눈밑 근육이 비춰 보이는 경우

✅ 눈밑에 실핏줄이 보이는 경우

 

눈밑 지방재배치 비용과 회복기간눈밑 지방재배치 비용과 회복기간

 

눈밑 지방재배치 비용과 회복기간

 

병원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 이벤트 가격으로 하게 되면 60만 원 정도부터도 가능합니다. 회복기간은 잔 부기는 일주일 안에 가라앉고 한 달 정도면 모든 부기가 가라앉습니다. 쌍꺼풀 수술과 비슷한 회복기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실 것 같아요.

 

 

 

 

 

 

 

 

 

레이저로 하는 비절개 눈밑 지방재배치 시술도 있지만 이는 일시적이고 주기적으로 해주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수술이 부담스럽거나 회복기간에 대한 염려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레이저 시술을 추천하기도 하는데요. 레이저 시술 같은 경우에는 15만 원 정도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술을 하게 되면 그만큼 확실하고 유지기간도 길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부담이 없으신 분들은 수술을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너무 비용만 생각해서 저렴한 것으로 하려고 한다면, 수술 후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낳을 수 있으니, 꼭 방문자의 리뷰를 참고하시고, 충분한 상담을 한 후에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