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우리가 꿈을 꾸고 나면 그 꿈의 내용이 선명해서 계속 생각이 날 때가 많은데요. 왠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아서 찾아보게 되는 꿈해몽,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몇 가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권에 관한 꿈해몽

 

이전에 제 지인이 꿈에서 번호 6자리가 선명하게 보여서 복권을 사야하나 계속 고민을 하다가 '설마'라는 생각도 있었고 깜빡해서 구입을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 주에 그 번호가 1등 당첨번호로 나와서 기겁을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거의 드물긴 하지만 이러한 꿈을 꾸는 꾸는 사람도 있는 것 보니 신기하고 부럽기도 하네요.

물론 복권을 사지 않은 것이 그 친구의 인생 최대의 실수이긴 하겠지만요.

 

복권에 관련된 꿈해몽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우선,

 

복권에 관한 꿈해몽복권에 관한 꿈해몽복권에 관한 꿈해몽
복권에 관한 꿈해몽

 

복권을 사는 꿈

 

이럴때는 누군가로부터 돈에 관련된 것, 이를테면 상품권, 부동산 계약증 등을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복권 선물받는 꿈

 

누군가로부터 복권을 선물 받는 꿈은 내가 생각지도 못한 것을 받거나 생각지도 못한 부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는 뜻입니다.

복권에 당첨되는 꿈


복권에 당첨되는 꿈은 무조건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복권에 당첨되는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데요. 무조건 그날 로또를 사야 합니다. 당첨이 될 확률이 높고 안 되더라도 다른 좋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많겠죠.

지인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지인이 좋은 일이 생기거나 돈복이 생기는 꿈으로 무조건 좋은 꿈입니다.

복권을 버리는 꿈

 

운에 의존하지 않고 나의 자립심과 자존감이 높아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꾸고 나면 굉장히 기분이 나쁠 것 같은데요. 이 꿈을 꾸게 되면 부를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부 뿐만 아니라 내 주변에 있는 것에서 상실을 경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복권에 관한 꿈해몽복권에 관한 꿈해몽
복권에 관한 꿈해몽

 


 

돌아가신 할머니 꿈해몽

 

이건 저도 꿔본적이 있는 꿈인데요. 할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추억이 있어서 간혹 할머니가 꿈에 나오시는 것일 수도 있는데,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오는 꿈은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꿈해몽돌아가신 할머니 꿈해몽돌아가신 할머니 꿈해몽
돌아가신 할머니 꿈해몽

할머니가 집에 오시는 꿈


집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가족에 행복할 정도로 좋은 일이 생기고, 할아버지까지 꿈에 등장했다면 막혔던 일이 해결이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 좋은 꿈이네요.

 

돌아가신 할머니와 대화하는 꿈


할머니가 조언을 잘 귀담아들으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와 식사하는 꿈

 

지금 하는 일이 잘되고 사업이 잘되어 부자가 될 수 있고 또는 정신적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뜻합니다.

 

할머니가 나를 보고 웃는 꿈

 

좋은 뜻의 의미일 것 같으나 내 삶에서 뜻밖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곧 불행이 다가올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 바랍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또 돌아가시는 꿈

 

내가 하는 일이 잘 진행이 되어 좋은 결과에 이를 수 있고 금전적인 운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함께 나오는 꿈

 

어려운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릴 것이라는 뜻을 의미합니다.

 

 

 


이빨에 관한 꿈해몽

 

이빨에 관한 꿈해몽이빨에 관한 꿈해몽이빨에 관한 꿈해몽
이빨에 관한 꿈해몽

 

앞니가 빠지는 꿈

 

나의 가족이나 지인이 다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행의 징조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가 흔들리는 꿈

 

자신의 상황이 불안하다는 뜻이고 늘 자신의 삶을 걱정하면서 살고 있다는 뜻입니다.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내 이가 다 빠지는 꿈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일에 변화가 생기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족과 지인의 불행해질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


어금니는 부모님을 의미하기 때문에 부모님의 건강에 변화가 있을 수 있으니 챙기시길 바랍니다.

아이의 치아가 새롭게 자라는 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고 오랜 소원이 성취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