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전예약이 진행중인 삼성전자의 갤럭시 s22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다고 합니다.

사전 예약 고객 중 절반 이상이 갤럭시 s22 울트라 모델을 예약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이 막 시작이 되어서 앞으로의 상황은 더 지켜보아야 할 것 같은데요.

갤럭시 s22 울트라 모델의 예약 비중이 전체 예약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면서 고객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갤럭시 s22 울트라

갤럭시 s22 울트라 달라진 점 (인기있는 이유)

 

갤럭시 s22는 성능과 디자인 적인 면들을 고려했을 때 마치 하나의 다른 세계를 나타내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라인인 것 같습니다. 

 

화면의 크기도 6.8로 확 트인 화면을 자랑하고 있고 , QHD+ 다이내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며, S시리즈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S펜 빌트인으로 기존의 갤럭시 노트 유저들에게는 마치 기다렸던 상품이라도 말할 수 있겠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S펜 또한 성능적으로도 큰 성장을 이루어 냈는데요.

반응성에 있어서 기존의 노트의 9ms에서 3배 이상의 속도를 이루어냈습니다.

갤럭시 노트는 필기를 하면 반응이 살짝 늦게 와서 그런 부분에서 예민하신 분들에게는 불편함으로 다가갔을 문제였는데요.

이번 갤럭시 s22 울트라에서는 그 점을 보완을 해서 마치 종이에 메모하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한다고 표현을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핸드폰 사용에 있어서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카메라 성능입니다. 

최대 1억 800만 화소의 카메라가 내장이 되어있고, 총 4개의 쿼드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후면 카메라에 매크로 모드 기능이 새로 추가가 되었다는 점인데요.

이는 보통 성능이 좋은 디지털카메라에 내장되어 있는 기능으로 근방의 피사체를 촬영할 때 초점이 모아지면서 근거리에서도 확대 촬영을 할 때 정교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갤럭시 s22 울트라

흔들림 보정 기능도 있어서 촬영을 할 때 손이 흔들려도 자동으로 보정이 되니 안심하고 촬영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네요.

 

또한 색상과 밝기에 있어서도 이전 모델보다 전반적으로 개선이 된다는 점인데요.

이는 갤럭시 s22 울트라에만 지원되는 사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밝기에 있어서는 무조건 밝으면 눈이 아프거나 시릴 수도 있는데요. 눈 시림 현상을 없애주는 기능도 탑재가 되어서 스마트폰 사용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라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색상
갤럭시 s22 울트라 색상
갤럭시 s22 울트라 색상
갤럭시 s22 울트라 색상

색상은 위에서부터 버건디, 그린, 팬텀블랙, 팬텀화이트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팬텀블랙, 팬텀화이트, 그린, 버건디 순으로 인기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격

 

모델 가격
울트라 256 G 1,452,000원
울트라 512 G 1,551,000원

 

가격은 아무래도 성능이 베이직이랑 플러스보다 훨씬 좋기 때문에 높은 가격으로 형성이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은품

 

갤럭시 s22 울트라 사은품
갤럭시 s22 울트라 사은품
갤럭시 s22 울트라 사은품
갤럭시 s22 울트라 사은품

본사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 혜택 및 사은품 제도도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하는 이벤트와 핸드폰 매장마다 독자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은품은 매장별로 상이하니 이점을 상담하기 전에 알고 가셔서 챙기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은 2월 14일부터 21일까지 예정이 되어 있고 출시일은 25일입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많은 혜택을 또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갤럭시 s22 울트라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은 지금 사전예약 기간에 하시길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