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숙소 어디가 좋을까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우리나라 대표적인 휴양지인 강릉은 휴가철이 아니어도 많이 방문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서울에서도 비교적 가까워서 바다가 보고 싶을 때 갑자기 떠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휴양지의 호텔은 다른곳보다 비싸다는 인식이 강합니다. 그래도 찾아보면 가성비 좋은 숙소가 많은데요. 오늘은 강릉의 가성비 좋은 숙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강릉 가볼만한 곳 , 직접 가본 명소 소개합니다~!

 

 

강릉 노벰버

강릉 숙소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노벰버입니다. 이곳은 호텔이라기보다는 펜션에 가까운 느낌인데요. 입구부터 유럽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이국적인 숙소입니다. 

 

강릉 영진해변에서 가까운 노벰버는 연식이 오래되 보이지만 오히려 그것이 매력적이게 다가올 수 있게 앤틱하고 고혹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데요. 

 

 

 

 

 

 

 

룸 타입에 따라 구조가 조금씩 다른데 복층으로 되어 있는 룸도 있어서 낭만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숙박비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데, 맛과 영양을 다 신경 쓴 듯한 정성 어린 조식이 사장님의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을 대변할 것 같은 정성스러움이 담겨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집처럼 편하게 쉬다 갔다는 리뷰가 많은 만큼 서비스와 모든 면에서 완벽한 숙소임을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흔하지 않은 유럽 별장느낌의 펜션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가시기에 굉장히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고 소문이 난 만큼 좋은 룸을 예약하는 것은 미리미리 하셔야 할 만큼 인기가 많은 숙소인데요. 평일 기준 가장 저렴한 가격이 20만 원 정도인데, 정성스럽고 맛있는 조식까지 포함한 가격이니 굉장히 저렴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강원도 현지인이 추천하는 강원도 가볼만한 곳~!

 

 

SL 호텔

 

 

강릉 숙소 두 번째 소개해 드릴 호텔은 바로 SL 호텔입니다. 주문진 바다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주문진 수산시장과 유명한 드라마인 도깨비 촬영지와도 가까워서 많은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인피니티풀을 가지고 있어서 수영하면서 아름다운 동해바다의 멋진 일출과 석양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SL호텔은 객실마다 개발 테라스가 있어 룸에서도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는 룸과 애완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룸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서 예약하실 때 따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고다 가격을 기준으로 평일에는 가장 저렴한 객실이 10만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정말 가성비 훌륭한 호텔인 것 같습니다.

 

저렴하지만 깨끗하고 좋은 위치의 호텔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호텔이니 가성비 좋은 강릉 숙소 찾으시는 분들은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세인트존스 호텔

강릉 숙소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세인트존스 호텔입니다. 강문해변에 위치해 있어 바다와의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애견을 동반할 수 있고 애견과 함께 머물 수 있는 펫룸이 있어서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적합한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 애견용품도 마련되어 있고 애견 전용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어서 애견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두개의 인피니티풀을 갖추고 있는데 추가 요금이 들어가기는 하나, 멋진 자연 광경을 배경으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니 이왕 가시는 것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요금으로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객실에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서 테라스에 나가서 강릉바다의 웅장함과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 등 여러 가지로 장점이 많은 호텔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션뷰, 마운틴뷰에 따라서 가격이 차이가 나는데요.평일기준 오션뷰를 예약하려면 가장 저렴한 타입이 20만 원 초반대(아고다 기준) 면 가능합니다. 

 

강릉 숙소, 가성비 좋은 숙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오면 가격이 굉장히 비싸지니 시간이 나실 때 바람쐬러 강릉바다를 다녀오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